
영어 연수지 필리핀 & 세부 장점
1. 영어가 공용어로서 사회 전반적으로 모국어처럼 사용된다.
필리핀은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는 국가입니다. 때문에 영어는 필리핀 전 지역에 걸쳐 널리 통용될 뿐만 아니라 유치원에서 대학까지 공식적인 언어로 모국어에 가깝게 사용되므로 많은 외국인들이 영어로 생활하는데 있어서 아무런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. 그리고, 전 세계의 다양한 TV 프로그램을 방송해주는 Cable TV와 극장에서 무자막으로 상영하는 최신 영화는 영어에 대한 풍부한 자료를 형성합니다. 이렇듯 영어를 배우려는 학생들은 필리핀 어느 곳에서나 영어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.
2. 타 국가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한 생활비
현재 모든 사회가 글로벌화 되고 영어의 중요성은 점점 높아져 가면서 비영어권 국가의 영어연수를 준비하는 학생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. 이런 학생들에게 미국, 영국, 캐나다 등 선진국으로의 연수비용은 경제적인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. 하지만 필리핀은 선진 영어권에서 할 수 없었던 값 비싼 1대1수업과 함께 양질의 교육을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에 제공 받으면서 또 생활비 역시 저렴하기 때문에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최상의 영어 연수지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.
3. Multi-Cultural 환경
필리핀은 다양한 인종들(말레이, 스페인, 그리고 중국계)과 문화가 공존하는 국가입니다. 매년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방문을 하고, 장기체류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얼마든지 외국인과 쉽게 만나고 어울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. 특히 필리핀 사람들은 외국인에게 우호적이기 때문에 친구로 사귀기가 쉬우며 이런 특성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을 사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됩니다.
4. 아름다운 자연환경 - 세부의 장점
남쪽의 여왕의 도시로 잘 알려진 필리핀 제2의 도시인 세부는 필리핀 전체 군도에서 가장 치안이 안전한 곳 중의 하나로 엄격하고 공정한 법 시행으로도 유명하며, 대기 오염도의 경우 타 도시에 비해 오염이 덜 되어 상대적으로 쾌적합니다.
신혼여행지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도시로 주변에 보홀, 보라카이, 반타얀 등 아름다운 섬들이 가까이에 있습니다. 학원에서 차량으로 45분 정도를 가면 바다를 즐길 수 있는데 바다 빛깔이 시간마다 일곱가지의 색으로 변합니다. 이렇게 아름다운 바다에서 스킨스쿠버, 제트스키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.

댓글 없음:
댓글 쓰기